Do Something

백준 Solved.ac 코인샵 알쏭달쏭 스트릭 그래프 염색 컬러칩 본문

백준/백준 코인아이템

백준 Solved.ac 코인샵 알쏭달쏭 스트릭 그래프 염색 컬러칩

뭐라도해야겠다 2022. 4. 23. 05:55

방금 재밋는거 찾았다

스트릭 프리즈나 하나 사둘까 해서 들어갔는데 처음보는게 보였당

 

알쏭달쏭 스트릭 그래프 염색 컬러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트릭의 색상을 바꿔 준다고 한다

 

바로삼

 

 

이미 몇개 써봄

짜잔~ 40개를 주는데 이미 세번 돌렸다

 

옆에 사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사용/장착하기

원래모습은 이렇다 초록초록

 

사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color_orange

이런식으로 뜬다

color_orang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김

 

자 그러면 색 보여드림

 


1.노란색

color_yellow
color_yellow

2.오렌지색

color_orange
color_orange

3.와인색

color_wine
color_wine

4.인디고색

color_indigo
color_indigo

5.Cyan색

color_cyan
color_cyan

6.파랑색

color_blue
color_blue

7.라임색

color_lime
color_lime

8.보라색

color_violet
color_violet

9.틸색

color_teal
color_teal

10.빨간색

color_red
color_red

11.초록색

color_green
color_green

Special -브론즈색

 

Special -골드색

tier_gold
tier_gold

Special -백준색

color_baekjoon
color_baekjoon

Special(?)-solved.ac색

Solved.ac래......

물론 중복해서 계속 뜬다

12가지 색상과 일부 색상이라고 해서 다 보고싶어서 살려고 보니까

야....이러면 안대지...

휴점이랜다...

나중에 수정해야징